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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양시(시장 최성) 일산동구는 최근 종합민원실(시민봉사과)에 근무하는 전 직원을 대상으로 친절역량 강화를 위한 교육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찾아가는 맞춤형 친절교육의 일환으로 진행된 이번 교육은 고양시 민원콜센터 CS전문강사의 강의로 진행된됐으며 ▲민원인과의 대화방법 ▲사례를 통한 실제 민원응대기법 ▲민원인과의 공감능력 향상 등 실제 업무를 추진하는데 필요한 친절 서비스가 강조됐다.
시민봉사과에 근무하는 한 직원은 “민원접점부서에 근무해 주로 업무시간에 이뤄지는 친절교육을 참여하기 어려웠는데 업무종료 후 진행한 이번 교육을 통해 민원실을 찾는 민원인에 대한 친절 마인드를 다시 한 번 다지게 되는 계기가 됐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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