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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080]고양시 상하수도사업소는 친절교육을 지난 22일 사업소 회의실에서 민원담당 직원 및 무기계약직(준설원)을 대상으로 실시했다.
이번 교육은 ‘고객만족 향상을 위한 전략적 역량’을 주제로 전화민원 응대부터 하수도 역류 및 막힘 등 신속한 현장민원 응대 등 상황별로 민원 해소 방법을 공유하며 업무처리 역량을 강화하고 서비스 마인드를 함양하기 위해 진행됐다.
특히 한국CS경영연구소 이연주 수석강사의 유쾌한 진행으로 참석자들에게 상황 맞춤식 노하우를 전달해 참석자들의 호응이 이어졌다.
정병춘 상하수도사업소장은 “이번 친절교육으로 민원현장 최일선 직원들의 서비스마인드 향상에 도움이 됐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고양시 상하수도 민원업무 처리 시 104만 고양시민이 만족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토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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