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산퀵서비스

일산퀵서비스 (14.♡.103.168)| 19-09-30 08:59
조회1,094| 댓글1
경기도 고양시 일산서구-가좌로-강선로-강성로-경의로-곳산길-구산로-대산로-대수길-대화로-덕산로-▲원당로용달▲-덕이로-멱절길-법곳길-산남로-산율길-산현로-성저로-송산로-송포로-신덕로-웅비로-원일로-일산로-일중로-일청로-일현로-탄중로-하이파크로-현중로용달입니다.

운송비 요금조회1.jpg



▲일산용달경기도 고양시 서부에 있는 일산서구이다. 면적은 42.15㎢이며 중산과 호수공원을 잇는 고봉로를 중심으로 동쪽은 일산동구, 서쪽은 일산서구로 나뉜다. 북쪽으로는 파주시, 서쪽으로는 한강을 경계로 김포시와 접하고 있다.

▲일산용달1992년 2월 고양군이 고양시로 승격된 후, 1996년 3월 덕양구와 일산구로 분구되었다. 이후 일산구의 인구가 급증하면서 분구의 필요성이 제기되었고, 2005년 5월 일산동구, 일산서구로 다시 분구되었다. 일산서구는 일산 1,2,3동, 주엽 1,2동, 대화동, 탄현동, 송포동, 송산동의 9개 행정동을 관할한다.

▲일산용달행정타운으로 육성하는 일산동구와 달리, 일산서구는 한국국제전시장(KINTEX), 고양종합운동장, 관광문화숙박단지, 쇼핑몰 등을 바탕으로 문화관광·국제도시의 기능을 담당하고 있다. 지하철 3호선이 일산서구 중앙을 가로질러 통과하며 서울외곽순환고속도로, 자유로, 39번 국도를 통해서 접근할 수 있다.

▲일산용달무형문화재로 대화동 뱀개마을 일대의 송포 호미걸이, 대화동 멩개안 개울에서 실시되는 멩개안 사줄다리기, 대화동 내촌마을 일대의 용구재 이무기제가 있다. 문화유적으로는 멱절산 유적(경기도 기념물 제195호, 백제초기의 유적으로 대화동 멱절마을에 있음), 

▲일산용달덕이동 마을의 송포백송(천연기념물 제60호)가 있다.대화동과 주엽동 일대에서는 일산신도시개발에 앞서 대대적인 문화재 발굴조사가 이루어졌고 그 결과 구석기시대 유물을 비롯한 수 천 여 점의 유물이 출토되었다.

운송비 요금조회2.jpg



▲일산용달일산1동 지역을 흔히 ‘원일산’, ‘구일산‘ 또는 ‘본일산’이라 부른다. 일산1동의 주변에는 북쪽으로 탄현동이 있고, 동남쪽으로는 일산2동이, 남서쪽으로는 일산3동이, 그리고 서로는 일산3동과 대화동 그리고 북서 방향에 송산동이 자리해 있다. 이 일산1동은 일산의 역사가 담겨져 있는 마을이다. 

▲일산용달먼저 길을 사이에 두고 일산역을 바라보고 있는 곳을 비롯하여 매우 다양한 모습이 보이는 마을이다. 먼저 이 마을에는 우리시 최고의 역사를 자랑하는 일산장의 일부가 이곳에서 선다. 그리고 이 주변에는 저층의 아파트와 상가가 있고 오래된 가옥들도 볼 수 있다. 

▲일산용달고양시의 서북쪽의 교통의 중심지로 오랜 기간 역할을 하다가 1990년대 초반의 일산신도시 개발로 인해 모습이 조금씩 변하더니 1990년대 후반부터 재개발이 이루어지기 시작하여 고층의 아파트가 급격하게 늘어났다. 본래 산과 텃밭, 그리고 언덕 위에 소규모의 단독주택을 대신하여 20층 이상의 고층 아파트가 새롭게 만들어졌다. 

▲일산용달그러나 일산역에서 축협에 이르는 일산역길과 일산고 앞의 일산시장길 주변은 아직까지 옛 건물의 흔적이 곳곳에 남아 있다. 북으로 홀트 학교 방향에 있는 탄현동의 일부지역도 이곳 일산1동의 관할 구역이다. 이곳에 유명한 일산 주공아파트 단지가 자리해 있다.

▲일산용달덕이동은 송산동의 가장 동쪽에 위치한 법정동으로, 일산 가구 단지와 최근에 만들어진 '일산 로데오 거리'가 있다. 가구 단지는 1990년대 초부터 급격히 성장하였고, 로데오 거리는 1990년대 후반부터 커졌다. 경의선 철도의 서쪽인 덕이동은 1990년대에는 개발에서 소외된 교외 지역이었으며, 



▲일산용달2000년대 초에 파주시에 운정신도시가 개발되면서 일산신도시와 운정신도시 사이에 위치한 이곳에 고층 아파트가 들어서기 시작했다. 마을로는 경의대로, 송산로, 덕이로 등의 도로가 지나며, 도로 양편으로는 상가들이 들어서고 있다.

▲일산용달가좌동은 덕이동의 서쪽으로, 오랫동안 농촌 마을로 남아 있다가 근래에 들어서 가좌 마을과 같은 대규모의 고층 아파트가 지어지고 있다. 작은 산을 깍아 만든 이 아파트들의 뒤에는 산이 있고 앞으로는 논이 펼쳐져 있어 주거환경이 우수한 곳이다.

▲일산용달구산동은 한강과 심학산 방향에 있는 한강 가의 마을이다. 넓은 평야 지대에 위치하여 거그뫼 마을을 제외하고는 산을 볼 수 없다. 거그뫼 마을, 노루뫼 마을, 장월 마을 등이 있다. 동의 서쪽으로는 한강이 지나고, 동의 한 가운데를 남동쪽에서 북서쪽으로 가로질러 북류(北流)하는 장월평천이 있다.

▲일산용달송포동은 고양시의 서쪽에 있는 행정동으로, 이산포, 대화마을, 호미걸이, 환경사업소 등으로 유명하다. 일산 신도시의 바로 서쪽에 인접해 있으며, 일산서구에서 두번째로 면적이 넓다. 송포동은 동쪽으로 대화동, 주엽2동과, 서쪽으로 한강을 사이에 두고 김포시와, 남쪽으로 일산동구 장항1동과, 북쪽으로 송산동과 경계를 이루고 있다. 

운송비 요금조회4.jpg



▲일산용달송포동은 1990년대 후반까지는 일반적인 농촌의 모습을 가지고 있었으나, 대화마을 일대가 고층 아파트 지역으로 바뀌면서 현재는 아파트 거주 인구가 많은 비중을 차지하고 있다. 반면, 법곳동 지역은 여전히 논과 단독 주택 등으로 이루어진 농촌마을의 모습을 유지하고 있다. 송포동은 대부분이 넓은 평야지대이며, 대화마을 외에는 창고형 건물과 비닐 하우스 등이 증가하고 있는 실정이다. 

▲일산용달송포동은 이산포 분기점을 이용하여 인근 지역으로의 이동이 용이하고 마을 뒤로 대도시가 없어 좋은 주거 환경을 가지고 있다, 인근의 대화역도 쉽게 접근 할 수 있는 가까운 거리에 있고 상가와의 거리도 가까우며 관내에 초중고가 있어서 교육여건도 좋은 편이다. 법곳동의 경우 고양시 최대의 포구 중 하나인 이산포가 있던 곳으로, 지금도 어업에 종사하는 주민이 있다.

▲일산용달대화동에는 교통, 상권의 중심인 대화역을 중심으로 아파트 마을, 단독주택, 빌라마을 등으로 거주형태가 나뉘어 진다. 현재 남아 있는 마을의 이름으로는 성저마을, 장성마을이 있다. 마을 곳곳에 작은 공원이 만들어져 있고 아파트와 도로변 사이에는 학교, 기관, 상가가 들어서 있다. 

▲일산용달이외에도 고양시 최대의 규모를 자랑하는 시설들도 자리해 있는데 고양종합운동장, 한국국제전시장, 고양시 농수산물 도매 시장. 예비군 훈련장이 이곳 대화동에 소재하고 있다. 대화동은 주변에 경의선 복선전철, 일산선 전철, 일산중앙로, 시민대로와 같은 교통의 중심축이 지나고 있어 교통이 매우 편리하다. 아울러 대형병원도 들어서 있어 여러 가지의 모습으로 남아 있는 곳이 대화동이다. 

▲일산용달고층의 아파트가 많은 장성 마을 지역은 인구밀도가 높으며 단독주택, 저층복합상가, 빌라가 자리한 성저마을은 상대적으로 인구밀도가 낮은 편이다. 주민들은 마을의 중앙에 자리한 성저공원을 휴식과 운동의 공간으로 이용하고 있고 길 건너편에는 동사무소, 소방서, 대화지구대가 자리해 있다.

운송비 요금조회5.jpg



▲일산용달주엽1동의 주변 마을에는 동쪽으로는 장항2동이 있고, 서쪽으로는 주엽2동, 남쪽으로는 장항2동과 1동이, 그리고 북쪽으로는 일산 3동이 경계를 이루고 있다. 주엽1동은 고양시에서 가장 인구밀도가 높은 마을이다. 다른 마을에는 조금의 단독주택이나 빌라 등이 있지만, 이곳 주엽1동 강선 마을에는 모두 고층의 아파트와 상가가 있어 현대의 도시계획에 의해 만들어진 신시가지 마을이다. 

▲일산용달이곳 마을의 상업 교통의 중심은 주엽역 일대가 된다. 이 주엽역에서 일산 중앙로를 따라 고양시 최고의 상권이 형성되어 있다. 마을을 크게 구분하면 일산 중앙로 북쪽과 남서쪽으로 구분이 가능하다. 모두 강선마을로 불리는데 이 이름은 일산에 신시가지가 들어서기 이전부터 사용하고 있는 고유의 이름이다. 강선은 신선이 내려와 놀 정도로 경치가 아름답다고 하여 붙여진 이름이라 한다. 

▲일산용달현재 이곳 주엽1동은 10층 이상의 고층아파트가 전체를 이루고 이 사이를 지나는 도로, 공원, 상가건물, 학교 등으로 이루어져 있다. 교통이 편리하고 상가가 발달되어 있으며 인근의 일산 호수공원, 노래하는 분수대와 직접 연결되어 많은 시민들이 이곳 주엽동 일대를 이용하고 있다.

▲일산용달탄현동은 1990년대 고양시 공영개발로 이루어진 대규모의 고층 아파트단지, 빌라단지, 단독주택, 주상 복합건물, 상가 등으로 이루어져 있다. 서쪽으로는 경의선 철로가 있으며, 동쪽으로는 고봉로가 길게 남북으로 연결된다. 마을의 뒤로는 황룡산이 높게 자리해 있으며 중산동,일산1동,덕이동,파주시 야당동과 접해 있다. 

▲일산용달파주시와의 경계 지역에는 일산임광진흥아파트,큰마을,대우에듀포레푸르지오 등의 고층 아파트단지가 자리하고 있다. 그 아래 마을이 탄현마을 16개 단지로 이루어져 있으며 일부지역은 5층 이하의 저층 아파트와 상가를 볼 수 있다. 동북쪽으로 특수 학교인 홀트학교와 홀트일산복지타운이 자리해 있고 , 서쪽에 SBS 일산제작센터와 두산 위브더제니스(주상복합)이 있다. 

▲일산퀵서비스관내에 초,중,고 교육기관으로 학업환경이 우수하며, 2007년 일산임광진흥아파트 단지 조성시에 학술가치가 우수한 구석기 유물이 다수 출토되어 탄현동의 구석기 브랜드로 현성되고 있다. 또한, 홀트학교 뒷편과 성석동 감내 마을의 경계에는 숲이 잘 보존되어 있어서 탄현근린공원으로 조성되고 있다. 

운송비 요금조회6.jpg



▲일산퀵서비스수입 화물은 통관 서비스부터 화물 운송까지, 수출품 육류 운송부터 도착 보고까지 화물 운송 서비스를 해 드립니다. 소량의 수출, 입 화물도 취급하여 운송해 드리고 있습니다. 

▲일산퀵서비스특수 화물은 성질, 형상, 중량, 가격 등 각기 다른 화물로서 특수한 조치를 필요로 하는 화물인데, 이에 속하는 화물에는 ① 각종 장비, 시설물, 중량물, 부피 화물, 위험화물 ② 부식성 화물 ③ 냉장, 냉동화물 ④ 고가 화물 ⑤ 동식물 ⑥ 중량화물 ⑦ 장척 화물 등으로 분류되어 일반화물로는 취급이 안되는 물품을 운송해 드리고 있습니다. 

▲일산퀵서비스일산동구 고풍로용달-공릉천로퀵-대산로오토바이퀵-동국로퀵서비스-무궁화로용달-백마로라보퀵-산두로다마스퀵-성석로KTX특송-성현로퀵서비스-숲속마을로용달-위시티로용달이사-율천로용달비용-일산로원룸이사-장항로퀵서비스-정발산로용달-중산로터미널퀵입니다.

▲일산퀵서비스일산퀵서비스-일산용달-일산동구 강송로퀵서비스-견달산로용달-경의로퀵비용-고봉로퀵요금조회-고일로퀵서비스-지영로퀵서비스-진밭로용달-탄중로퀵비용-하늘마을로퀵요금조회-햇살로퀵서비스-일산동구 호수로용달입니다.

▲일산퀵서비스일산서구 구산로퀵서비스-대산로용달-대화로퀵-덕산로오토바이퀵-덕이로퀵서비스-미래로용달-산남로라보퀵-산현로다마스퀵-성저로KTX특송-송산로퀵서비스-송포로용달-신덕로용달이사-원일로용달비용-일산로원룸이사-일중로퀵서비스-일청로용달-일현로터미널퀵입니다.

이광수.jpg



▲일산퀵서비스일산서구 가좌로퀵서비스-강선로용달-강성로퀵비용-고봉로퀵요금조회-주화로퀵서비스-중앙로용달-킨텍스로퀵비용-경의로퀵요금조회-고양대로퀵서비스-탄중로용달-탄현로퀵-하이파크로오토바이퀵-현중로퀵서비스-일산서구 호수로용달입니다.

▲일산퀵서비스덕양퀵서비스-덕양용달-덕양퀵비용-덕양퀵요금조회-덕양퀵서비스-덕양용달-덕양퀵-덕양오토바이퀵-덕양퀵서비스-덕양용달-덕양라보퀵-덕양다마스퀵-덕양KTX특송-고양퀵서비스8080-고양용달8080-덕양용달이사-덕양용달비용-덕양원룸이사-덕양퀵서비스-덕양용달-덕양터미널퀵입니다.

▲일산용달장항동퀵서비스-장항동용달-장항동퀵비용-장항동퀵요금조회-장항동퀵서비스-장항동용달-장항동퀵-장항동오토바이퀵-장항동퀵서비스-장항동용달-장항동라보퀵-장항동다마스퀵-장항동KTX특송-고양퀵서비스8080-고양용달8080-장항동용달이사-장항동용달비용-장항동원룸이사-장항동터미널퀵-일산퀵서비스8080-일산용달8080입니다.

▲일산퀵서비스백석동퀵서비스-백석동용달-백석동퀵비용-백석동퀵요금조회-백석동퀵서비스-백석동용달-백석동퀵-백석동오토바이퀵-백석동퀵서비스-백석동용달-백석동라보퀵-백석동다마스퀵-백석동KTX특송-고양퀵서비스8080-고양용달8080-백석동용달이사-백석동용달비용-백석동원룸이사-백석동터미널퀵-일산퀵서비스8080-일산용달8080입니다.

▲일산용달마두동퀵서비스-마두동용달-마두동퀵비용-마두동퀵요금조회-마두동퀵서비스-마두동용달-마두동퀵-마두동오토바이퀵-마두동퀵서비스-마두동용달-마두동라보퀵-마두동다마스퀵-마두동KTX특송-고양퀵서비스8080-고양용달8080-마두동용달이사-마두동용달비용-마두동원룸이사-마두동터미널퀵-일산퀵서비스8080-일산용달8080입니다.

운송비 요금조회8.jpg



▲일산퀵서비스정발산동퀵서비스-정발산동용달-정발산동퀵비용-정발산동퀵요금조회-정발산동퀵서비스-정발산동용달-정발산동퀵-정발산동오토바이퀵-정발산동퀵서비스-정발산동용달-정발산동라보퀵-정발산동다마스퀵-정발산동KTX특송-고양퀵서비스8080-고양용달8080-정발산동용달이사-정발산동용달비용-정발산동원룸이사-정발산동터미널퀵-일산퀵서비스8080-일산용달8080입니다.

▲일산용달주엽동퀵서비스-주엽동용달-주엽동퀵비용-주엽동퀵요금조회-주엽동퀵서비스-주엽동용달-주엽동퀵-주엽동오토바이퀵-주엽동퀵서비스-주엽동용달-주엽동라보퀵-주엽동다마스퀵-주엽동KTX특송-고양퀵서비스8080-고양용달8080-주엽동용달이사-주엽동용달비용-주엽동원룸이사-주엽동터미널퀵-일산퀵서비스8080-일산용달8080입니다.

▲일산퀵서비스고봉동퀵서비스-고봉동용달-고봉동퀵비용-고봉동퀵요금조회-고봉동퀵서비스-고봉동용달-고봉동퀵-고봉동오토바이퀵-고봉동퀵서비스-고봉동용달-고봉동라보퀵-고봉동다마스퀵-고봉동KTX특송-고양퀵서비스8080-고양용달8080-고봉동용달이사-고봉동용달비용-고봉동원룸이사-고봉동터미널퀵-일산퀵서비스8080-일산용달8080입니다.

▲일산용달문봉동퀵서비스-문봉동용달-문봉동퀵비용-문봉동퀵요금조회-문봉동퀵서비스-문봉동용달-문봉동퀵-문봉동오토바이퀵-문봉동퀵서비스-문봉동용달-문봉동라보퀵-문봉동다마스퀵-문봉동KTX특송-고양퀵서비스8080-고양용달8080-문봉동용달이사-문봉동용달비용-문봉동원룸이사-문봉동터미널퀵-일산퀵서비스8080-일산용달8080입니다.

▲일산퀵서비스사리현동퀵서비스-사리현동용달-사리현동퀵비용-사리현동퀵요금조회-사리현동퀵서비스-사리현동용달-사리현동퀵-사리현동오토바이퀵-사리현동퀵서비스-사리현동용달-사리현동라보퀵-사리현동다마스퀵-사리현동KTX특송-고양퀵서비스8080-고양용달8080-사리현동용달이사-사리현동용달비용-사리현동원룸이사-사리현동터미널퀵-일산퀵서비스8080-일산용달8080입니다.

운송비 요금조회9.jpg


▲일산용달산황동퀵서비스-산황동용달-산황동퀵비용-산황동퀵요금조회-산황동퀵서비스-산황동용달-산황동퀵-산황동오토바이퀵-산황동퀵서비스-산황동용달-산황동라보퀵-산황동다마스퀵-산황동KTX특송-고양퀵서비스8080-고양용달8080-산황동용달이사-산황동용달비용-산황동원룸이사-산황동터미널퀵-일산퀵서비스8080-일산용달8080입니다.

▲고양퀵서비스설문동퀵서비스-설문동용달-설문동퀵비용-설문동퀵요금조회-설문동퀵서비스-설문동용달-설문동퀵-설문동오토바이퀵-설문동퀵서비스-설문동용달-설문동라보퀵-설문동다마스퀵-설문동KTX특송-고양퀵서비스8080-고양용달8080-설문동용달이사-설문동용달비용-설문동원룸이사-설문동터미널퀵-일산퀵서비스8080-일산용달8080입니다.

▲일산용달성석동퀵서비스-성석동용달-성석동퀵비용-성석동퀵요금조회-성석동퀵서비스-성석동용달-성석동퀵-성석동오토바이퀵-성석동퀵서비스-성석동용달-성석동라보퀵-성석동다마스퀵-성석동KTX특송-고양퀵서비스8080-고양용달8080-성석동용달이사-성석동용달비용-성석동원룸이사-성석동터미널퀵-일산퀵서비스8080-일산용달8080입니다.

▲고양퀵서비스식사동퀵서비스-식사동용달-식사동퀵비용-식사동퀵요금조회-식사동퀵서비스-식사동용달-식사동퀵-식사동오토바이퀵-식사동퀵서비스-식사동용달-식사동라보퀵-식사동다마스퀵-식사동KTX특송-고양퀵서비스8080-고양용달8080-식사동용달이사-식사동용달비용-식사동원룸이사-식사동터미널퀵-일산퀵서비스8080-일산용달8080입니다.

▲일산용달중산동퀵서비스-중산동용달-중산동퀵비용-중산동퀵요금조회-중산동퀵서비스-중산동용달-중산동퀵-중산동오토바이퀵-중산동퀵서비스-중산동용달-중산동라보퀵-중산동다마스퀵-중산동KTX특송-고양퀵서비스8080-고양용달8080-중산동용달이사-중산동용달비용-중산동원룸이사-중산동터미널퀵-일산퀵서비스8080-일산용달8080입니다.

운송비 요금조회10.jpg



▲고양퀵서비스지영동퀵서비스-지영동용달-지영동퀵비용-지영동퀵요금조회-지영동퀵서비스-지영동용달-지영동퀵-지영동오토바이퀵-지영동퀵서비스-지영동용달-지영동라보퀵-지영동다마스퀵-지영동KTX특송-고양퀵서비스8080-고양용달8080-지영동용달이사-지영동용달비용-지영동원룸이사-지영동터미널퀵-일산퀵서비스8080-일산용달8080입니다.

▲일산용달풍동퀵서비스-풍동용달-풀동퀵비용-풍동퀵요금조회-풀동퀵서비스-풍동용달-풀동퀵-풍동오토바이퀵-풀동퀵서비스-풍동용달-풀동라보퀵-풍동다마스퀵-풍동KTX특송-고양퀵서비스8080-고양용달8080-풍동용달이사-풍동용달비용-풍동원룸이사-풍동터미널퀵-일산퀵서비스8080-일산용달8080입니다.

▲고양퀵서비스풍산동퀵서비스-풍산동용달-풍산동퀵비용-풍산동퀵요금조회-풍산동퀵서비스-풍산동용달-풍산동퀵-풍산동오토바이퀵-풍산동퀵서비스-풍산동용달-풍산동라보퀵-풍산동다마스퀵-풍산동KTX특송-고양퀵서비스8080-고양용달8080-풍산동용달이사-풍산동용달비용-풍산동원룸이사-풍산동터미널퀵-일산퀵서비스8080-일산용달8080입니다.

▲일산용달가좌동퀵서비스-가좌동용달-가좌동퀵비용-가좌동퀵요금조회-가좌동퀵서비스-가좌동용달-가좌동퀵-가좌동오토바이퀵-가좌동퀵서비스-가좌동용달-가좌동라보퀵-가좌동다마스퀵-가좌동KTX특송-고양퀵서비스8080-고양용달8080-가좌동용달이사-가좌동용달비용-가좌동원룸이사-가좌동터미널퀵-일산퀵서비스8080-일산용달8080입니다.

▲고양퀵서비스구산동퀵서비스-구산동용달-구산동퀵비용-구산동퀵요금조회-구산동퀵서비스-구산동용달-구산동퀵-구산동오토바이퀵-구산동퀵서비스-구산동용달-구산동라보퀵-구산동다마스퀵-구산동KTX특송-고양퀵서비스8080-고양용달8080-구산동용달이사-구산동용달비용-구산동원룸이사-구산동터미널퀵-일산퀵서비스8080-일산용달8080입니다.

 
댓글1
  •  
  • 뉴스8080
    • 14.♡.103.168
    • 로그인하고 글쓰고 읽기 댓글 다운로드 바로 포인트적립됩니다,
이름
비밀번호

운송비 요금조회

  • 번호
  • 제목
  • 작성자
  • 등록일
  • 조회수
 
  • 뉴스8080     |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삼원로 63, 2층 F216호 (원흥동, 고양아크비즈) | 대표 : 이광수 | 발행인 : 이광석 / 편집인 : 이광수 | 031-914-3963
  • (주)신화8080 | 사업자등록번호 : 285-87-00413 | 인터넷신문등록번호 : 경기, 아51226 | 등록일 : 2015.05.19 | lks0517@msn.com 
  • Copyright © 2015 NEWS8080 all right reserved.
뉴스8080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무단 전제·복사·배포 등을 금합니다. 넷프로